반응형

오늘의 금시세 금 1돈 가격 돌반지 1돈 가격 정리 하였습니다. 매일 변동되는 금시세 확인해서 정리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금 관련 투자 전망 및 금 싸게 사는 법, 돌반지 싸게 구매하시는 법 등 금 관련 여러 정보를 알려 드리고 있으니 읽어 보시면 분명 도움이 되실 겁니다. 2023년 4월 25일 오늘의 금시세입니다.

 

4월 25일 오늘의 금시세

 

본 포스팅에는 여기 저기 돈 복을 부르는 금관련 사진들을 많이 배치 하였습니다. "나에게 돈 복이 들어온다" 좋은 느낌으로 포스팅을 읽어 보시면 금전운 가득한 돈복 가득한 하루가 되실겁니다.

오늘의 금시세 1돈 가격

오늘의 금시세입니다 순금시세 1돈 3.75g 기준 내가 살 때(VAT포함) 363,000 원 내가 팔 때 306,000 원입니다.

18K 기준 내 가살 때 제품의 시세적용 내가 팔 때 225,000 원

14K 기준 내가 살 때 제품의 시세적용 내가 팔 때 174,000 원

백금시세 내가 살 때 200,000 원 내가 팔 때 167,000 원

은시세  내가 살 때 4,690 원, 내가 팔 때 3,490 원 기록하고 있습니다.

4월 25일 한국금거래소 시세 라인업표

 

아래 금 관련 도움이 되는 링크들을 정리하여 드렸으니 읽어 보시면 반드시 도움이 되실 겁니다.

 

금 싸게 안전하게 사는 방법 꿀팁 

 

일반인 금투자 방법 총정리

 

금값 어디까지 오를까? 미친 금값 전망

 

금투자 돈 번 방법 5가지 요약정리

순금 제품 사진

 

돌반지 1돈 가격

오늘의 돌반지 1돈 가격입니다. 돌반지 선물의 의미는 무병장수의 기원과 향후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라는 의미가 있어서 특히 돌잔치 초대 되었을 때 많이들 선호하시는 선물입니다. 그러나 최근 가격이 너무 급등하여 돌반지가 실종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최근 대체품으로 1g 돌반지 등도 선보이고 있어 소개해 드리니 가격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디자인의 돌반지 1돈 모습입니다. 디자인에 따라 차이가 좀 있지만 대략 30만 원 후반대 40만 원 초반대면 구매가 가능하시겠네요..

 

 

 

다음은 1g 돌반지 가격 소개해 드립니다.

 

 

국제 금시세 금값 큰 폭 하락 속보

 

금값은 금요일에 큰 폭으로 하락했고,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 관리들의 일주일 내내 매파적인 발언이 적어도 한 번의 금리 인상에 베팅하며 달러강세 영향으로 금값은 8주 만에 최대폭 주간 하락을 기록하였습니다.

 

 

금 현물은 거래 후반 온스당 1979.63달러로 1.2% 하락 거래됐고, 미국 금 선물은 1990.50달러로 1.4% 하락 마감했습니다. 주간으로는 전반적인 달러 강세로 약 1.2% 하락했습니다. 연준 관계자들은 목요일에 인플레이션이 중앙은행의 목표 2%를 훨씬 상회한다고 말하며 미셸 보우먼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은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한 더 많은 노력의 필요성을 거듭 강조했습니다.

 

RJO 퓨처스의 수석 시장 전략가인 밥 하버콘은 금리 인상은 처음에는 금의 매력을 둔화시키겠지만, 궁극적인 중단은 금을 최근 최고치로 끌어올릴 것이라며 "연준은 경제에 큰 피해를 주지 않고는 더 이상 금리로 갈 수 없는 한계를 가지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기업 활동이 4월에 11개월 만에 최고치로 가속화된 것으로 나타난 S&P 글로벌 조사에서도 금이 압박을 받았으며, 이는 금리 인상이 수요를 냉각시키고 있다는 신호가 증가하는 것과 상충되고 있습니다.

 

 

시장에서는 현재 연준의 5월 2~3일 회의에서 기준금리를 25포인트 인상할 가능성이 85.4%로 보고 있습니다. 은 현물도 25.02달러로 1.1% 하락해 6주 만의 첫 주간 하락을 기록했습니다. 반면 백금은 2.7% 올라 1122.80달러로 1년여 만의 최고치를 기록했고, 팔라듐도 1604.74달러로 1.1% 상승해 11월 이후 최고 주간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귀금속 시장 참가자들은 미국 경제 개선 가능성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금은 전통적인 안전 자산입니다. 금값은 최근 둔화 우려가 제기된 경기 개선 조짐이 나오면 추가 조정의 여지가 있습니다.

 

 

지난주 클리블랜드 연준의 로레타 메스터 총재는 한 행사에 참석해 미국 경제의 연착륙 가능성을 언급했습니다. 존 윌리엄스 연방준비은행 총재도 인플레이션의 긍정적인 징후가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오는 27일에는 미국의 1분기 국내총생산(GDP) 속보도 발표됩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1분기 국내총생산(GDP)이 매년 1.8%씩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다음 주에는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도 예정돼 있어 귀금속 시장이 한동안 굳어지는 과정을 거치는 것으로 보입니다. 마이클 허슨 CMC마켓 수석분석가는 "예상보다 경제지표가 개선되고 기업실적이 탄탄해지면서 연준의 금리인상 전망이 재검토되고 있다"며 "골드가 온스당 1,960달러의 바닥 지지선을 확인하고 있다"라고 평가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