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부지원금 조회 사이트 이제 카카오톡에서 다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정부에서 지원해 주는 정부지원금 조회 카카오톡에서 쉽게 하실 수 있고 정지적으로 소식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금 조회 사이트 카카오톡으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쉽게 알려드릴 테니 그냥 따라만 하시면 됩니다.

정부지원금 복지정책 전부 받는 방법

정부지원금 조회 사이트 카카오톡으로 확인 방법

전국민이 누구나 다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을 다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받아야 할 혜택을 받지 못하고 몰라서 못 받는 혜택도 참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정부에서 나오는 정부지원금이나 임대 아파트 본인에게 맞는 복지정책들을 빠뜨리지 않고 전부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카카오에서는 행정안전부와 국민비서 지원금 알림 서비스의 시작을 발표 하였습니다.

카카오톡 행정안전부 국민비서 국민지원금 알림 서비스 시작 보러가기

오늘은 청년부터 신혼부부 65세 모든 노인 소상공인 부모 등 정부지원금이 보조금을 빠뜨리지 말고 모두 받는 방법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카톡으로 쉽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단 카톡에서 발표한 기사부터 정리해 드릴게요.

 

 

카카오톡 기사 원문

국민지원금 대상자 여부, 신청 기한, 사용 기한 등 각종 알림을 카카오톡으로 - 교통범칙금, 운전면허갱신 등 행정 정보 알림도 신청할 수 있어 [2021.8.30]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조수용)는 행정안전부(장관 전해철)와 8월 30일부터 카카오톡 국민비서 국민지원금 알림 서비스를 시작한다.

 

국민비서는 국민에게 필요한 행정 정보를 카카오톡 등 원하는 앱서비스를 통해 알림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국민지원금 알림을 받고 싶은 이용자들은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서 국민비서를 검색한 뒤 국민비서 구삐 카카오톡 채널에서 가입 동의와 알림을 신청하면 된다.

 

국민지원금 알림은 국민비서 홈페이지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국민지원금 안내 이외에도 ▲교통범칙금 알림 ▲교통과태료 알림 ▲운전면허갱신 알림 ▲통학버스운전자 교육 알림 ▲고령운전자 교육 알림 ▲국가장학금(대학생) 신청 알림 ▲건강검진일 등의 알림을 선택할 수 있다.

 

국민지원금 알림 신청을 한 이용자들은 9월 5일부터 대상자 여부와 지원금 금액, 신청기간과 방법, 사용 기한과 사용 가능한 지역, 업소 등의 정보를 카카오톡으로 받는다. 국민지원금 비지급 대상자는 국민신문고나 읍면동 주민센터에서 이의신청을 할 수 있고, 이의신청 결과 알림을 카카오톡으로 받을 수 있다. 이후 국민지원금 신청 날짜가 되면 신청 기한과 신청 방법 안내가 카카오톡 메시지로 전송된다.

 

또한 국민지원금 신청을 완료하고 국민지원금을 받은 이용자는 사용기한이 1개월, 1주일 남았을 때 각각 사용기한 알림을 받는다.

 

정부지원금 카카오톡 받기 설정 방법

오늘부터 이것을 설정해 두시면 앞으로 본인에게 맞는 지원군과 정보를 전부 얻을 수 있는데요 전 국민 누구나 사용하는 이것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이 정보는 유용한 정보이니 주위 분들에게도 많이 도움이 되는 정보이기 때문에 많이 공유해 주시면 도움이 되실듯합니다.

 

그럼 스마트폰으로 쉽게 어떻게 신청하는지 빠르게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신청하는 방법은 이렇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이렇게 신청하시면 되는데요 먼저 카카오톡 앱에 접속합니다 그다음 오른쪽 하단 제일 아래 부분에 점 3개가 있습니다.

 

이 점 3개를 클릭합니다.

 

 

그럼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왼쪽 상단에 있는 페이라는 문구를 클릭합니다 페이를 클릭. 하시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상단 가운데쯤 전체라는 게 있습니다.

 

전체를 클릭합니다.

 

 

그럼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이 화면에서 아래로 스크롤해서 내리면..

 

 

돈 되는 정책 지원금이 있습니다 돈 되는 정책 지원금을 클릭합니다.

자 이제 거의 다 됐습니다.

여기에서 제일 아래를 보시면 유용한 지원금 소식받기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필수 사항 체크하시고 지원금 소식받기를 누르시면 완료됩니다.

 

 

그럼 앞으로 정부지원금에 대한 모든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정부지원금이 정보에 대한 알림 설정을 취소하고 싶으시면 여기 소식받는 중을 클릭하시면 취소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 오늘은 전 국민 누구나 정부지원금 소식을 전부 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으로 정부지원금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이것을 설정하시면 오늘부터 계속 정부지원금에 대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꼭 신청해서 앞으로는 정부지원금 신청하셔서 빠짐없이 다 챙기시기 바랍니다.

 

2023.04.20 - [오늘의 금시세] - 오늘의 금시세 금1돈 가격 돌반지 금반지 1돈 가격 미친 금값 전망은

 

오늘의 금시세 금1돈 가격 돌반지 금반지 1돈 가격 미친 금값 전망은

2023년 4월 20일 07시 기준 오늘의 금시세 금1돈 가격 돌반지 금반지 1돈 가격 정리 하였습니다. 그리고 최근 안전자산 선호 현상으로 미쳐 뛰는 금값 언제까지 계속 오르기만 할지도 전문가들의 의

fortunekya.com

2023.03.31 - [알면 좋은 생활 법령] - 대법원 나의사건검색 초등생도 가능

 

대법원 나의사건검색 초등생도 가능

대법원 나의사건검색 하는 방법 쉽게 초등생도 따라만 하면 되게 설명하여 드릴게요 인터넷창 띄우시고 따라만 하시면 누구나 대법원 나의사건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대법원 나의사검검색

fortunekya.com

2023.03.06 - [생활 꿀팁] - 맞춤법 검사기 추천 사용법 총정리

 

맞춤법 검사기 추천 사용법 총정리

맞춤법 검사기에 대해서 총정리 하였습니다. 이글 읽어 보시면 맞춤법 검사기 사용에 대하여 모두 알게 되시고 사용하시기 가장 편한 맞춤법 검사기를 찾을 수 있으실 겁니다. 한글 맞춤법은 은

fortunekya.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