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의 금시세 금 1돈 가격 금 돌반지 1돈 가격 정리하여 드립니다. 더불어 금에 대한 전문가들의 의견과 앞으로의 금 투자에 대한 방향성도 정리를 하였으니 잠시 시간 내어 읽어 보시면 금 관련 시세, 전망등을 한 번에 파악하실 수 있을 겁니다.

 

4월 13일 오늘의 금시세 급1돈가격

 

4월 12일 오늘의 금시세 금1돈 가격

 

내가 살 때 (VAT포함) 내가 팔 때 (금방금방 기준) 순금시세 살 때 367,000 원 팔 때 305,000 원 18K 금시세 제품시세적용 팔때 224,200 원 14K 금시세 살때 시세적용 팔때 173,900  백금시세  살때 181,000 팔때 151,000 원 기록하고 있습니다.

 

 

금반지 1돈 반돈 시세

최금 금값이 너무 많이 오르면서 돌잔치등에서 금반지를 선물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돌잔치에 금반지 선물은 아이가 건강하게 잘 자라고 향후 자라면서 필요할 때 유용하게 쓰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는데요.. 가족이나 가까운 사이는 그래도 의미 있는 돌반지 선물을 하시고 싶으실 텐데... 금 1돈은 너무 비싸고.. 그래서 대안으로 반돈, 그리고 1g 돌반지 가격 정리하여 보았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의미도 있는 1g 돌반지 가격 알아보세요.

 

금반지 1돈 가격입니다. 금반지 한 돈은 3.75g인건 다 아시죠?

 

 

금반지 반돈 가격입니다.

 

금반지 1g 가격입니다.

 

어떠세요? 1g 금반지는 의미 있는 선물을 하고 싶으신 분들께 큰 부담 없이 마음을 담아 선물이 가능하겠지요?

1g 돌반지 구입 장소로는 가장 공신력 있고 안전한 한국 금거래소를 추천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금반지 구입 시세 보러 바로 가기

한국금거래소 금반지 시세 링크

 

 

국제 금시세 전망

10일 금융업계는 아래와 같이 금 시세에 대해서 발표를 하였습니다. 이달 들어 지난 6일까지 KB•하나•우리•NH농협은행에서 팔려나간 판매된 골드바가 24억 9760만 원에 달 한다고 합니다. 3월에 판매된 판매액(39억 5594만 원)의 63%가 지난 일주일간 한 번에 팔린 셈입니다.

 

지난 10일 기준 KRX(한국증권선물거래소) 금시장에서 1㎏ 금 현물은 한 달 전보다 8.45% 오른 1g당 8만 4829원을 기록했다고 하네요. 금 값은 최근 미국 및 유럽발 뱅크런등 금융 불안에 따라 안전자산 선호 심리가 확산되면서 사상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4월 13일 국제 금시세 전망

 

금값은 세계 주요 6개국 통화 대비 미국 달러화의 평균적 가치를 나타내는 지표인 달러인덱스(유료, 엔, 파운드, 달러, 크로테, 프랑) 를 따라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조언은 현시점에서 실물 골드바등의 금에 투자하는 것에는 신중을 가할 필요가 있다고 말합니다. 지금의 금 시세는 미세하게 더 오를 수는 있지만 거의 고점에 있다는 게 전문가들의 의견입니다.

 

또 금을 구입할 때는 부가가치세 10%와 수수료를 합해 14% 내외의 부가적인 비용이 추가로 발생되기 때문에. 금을 되팔아서 이익을 보려면 금 가격이 구입한 가격보다 최소 14% 이상 올라야 손해를 보지 않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손실의 위험이 높은 실물 금보다는 금 관련 상품에 투자를 권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실물 금을 보유하지 않고도 금에 투자할 수 있는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KB국민•신한•우리은행의 금 통장 계좌의 잔액은 1월 말 5212억 원에서 2월 말 5168억 원으로 줄었다가 3월 말 5186억 원, 4월 5298억 원으로 증가했다고 합니다.

 

금투자 방법 5가지 요약 확인하기

 

 

은행들은 잇따라 금에 대한 관련 상품을 잇따라 내놓고 있데요. 국민은행은 한국거래소를 통해 금을 주식처럼 매매할 수 있는 ‘미니 골드바 신탁’ 가입 채널을 더 늘렸다고 합니다. 앞서 투자위험 등급 3등급(다소 높은 위험)에 해당하는 금융투자상품이라서 영업점에서만 가입할 수 있었는데 지난 7일부터 KB스타뱅킹에서 영상통화로도 쉽게 비대면으로 가입이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또 KB골드투자통장의 비대면 거래시간도 기존 ‘영업일 오전 9시 10분∼오후 3시 50분’에서 ‘주말•공휴일 포함 365일, 24시간’으로 늘려 영업하고 있습니다. 금 관련 펀드 상품의 수익률도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펀드평가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10일 종가 기준 금 선물 ETF의 연초 이후 수익률은 ACE 골드선물레버리지 ETF 18.53%, TIGER 골드선물 ETF 9.94%, KODEX 골드선물 ETF 9.91% 등으로 조사되었습니다

 

 

다만, 전문가들은 입을 모아 금광 법인에 투자하는 펀드는 투자에 주의할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이 지점장은 “금광업 주식 공모펀드는 다른 금 관련 금융상품보다 변동성이 훨씬 크다”며 “아울러 금도 일반 주식 못지않게 변동성이 심한 종목이니 마냥 안전한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금 선물 추종 펀드는 선물 롤오버(선물 투자에서 만기가 가까운 상품을 정리하고 다음 상품으로 재투자하는 것을 의미한다.) 비용이 발생하는 점, 금광업 주식 공모펀드는 배당소득세를 감안해야 한다”라고 당부했습니다

 

아래 포스팅에는 달러 엔화 환전 싸게 하시는 방법을 정리 하였습니다.

 

2023.04.01 - [생활 꿀팁] - 달러 엔화 환율 계산 환전 지금 바로 싸게하는방법 꿀팁

 

달러 엔화 환율 계산 환전 지금 바로 싸게하는방법 꿀팁

실시간 변하는 달러 엔화 환율 계산 그리고 환전 조금이라도 싸게 하는 방법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여행 가시기 전 잠시 읽어 보시면 분명 도움이 되실 겁니다. 환전에 도움이 되는 사

fortunekya.com

 

2023.03.22 - [분류 전체보기] - 오늘의 금시세 금 한돈 가격 금 투자 방법 총정리

 

오늘의 금시세 금 한돈 가격 금 투자 방법 총정리

오늘의 금시세 금 한돈 금값 알아보기 오늘의 금시세 금 한돈 가격 알아보고 금 투자로 당장 돈을 버는 법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금 투자 방법 금융 크리에이터의 전문 의견을 총 정리 하였

fortunekya.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