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호텔 예약 어플 호텔스닷컴 데일리호텔, 호텔스컴바인 트리플 앱을 비교 장단점을 분석해 드리겠습니다. 각 앱의 장점과 특징등을 정리 하였으니 잠시 읽어 보시고 여행, 호텔 항공 더 많은 혜택을 받고 이용하세요.

숙박 호텔앱 비교 분석

 

호텔스컴바인 호텔스닷컴 데일리호텔 장단점 비교 분석

 

호텔스컴바인, 호텔스닷컴, 데일리호텔, 트리플 호텔 예약 최저가 끝날것 같지 않던 코로나가 다행히 줄어들어 어느덧 엔데믹 시대를 맞이 하였습니다. 최근에는 해외 호텔을 직접 예약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항공권 호텔을 예약하고 여행 동선을 계획하는 것도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일 이 될 겁니다.

 

 

호텔스닷컴 입니다.

호텔스닷컴은 호텔 예약은 물론이고 예약변경 취소가 편리하고 스탬프 적립 기능이 있어서 여행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앱입니다. 호텔스닷컴 특징 호텔스닷컴 특징에는 첫번째 할인 및 특가 상품이 있습니다.

앱에서 비밀 가격으로 즉시 10% 추가 할인이 됩니다. 거기에 "오늘밤 특가 상품"으로 마감 직전에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호텔스 컴바인 특징 호텔스컴바인은 리워드의 회원에게 혜택을 제공합니다.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리워드 1박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워드 숙박 적립 진행 사항에 대한 편리한 알림이 옵니다. 실버 및 골드 회원 의 경우 VIP Access 숙박 시설에서 추가 혜택이 제공됩니다. 세번째 쉽고 빠르며 안전한 예약 입니다. 지금 결제 또는 나중에 결제 온라인 결제 또는 현장결제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결제 정보를 안전하게 저장 하여 향후 더 빠르고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 확인 및 체크인 알림 수신을 할 수 있습니다.

 

 

 

 

 

벚꽃 개화시기 2023 벚꽃 명소 총정리

데일리호텔 입니다.

 데일리호텔은 인터페이스가 깔끔하고 원하는 조건의 호텔을 검색하고 비교하기에 최적화된 앱입니다. 매월 호텔 특가 상품과 이벤트가 있으며 호텔 펜션 리조트, 캠핑 등 다양한 숙소 예약이 가능합니다.

 

인기 레스토랑도 할인 예약이 가능하구요..데일리호텔 앱의 기능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신규 회원에게 5만 원 혜택이 제공됩니다. 국내 호텔 최대 최대 80% 할인 예약할 수 있구요 매월 끊임없이 이어지는 호텔 특가전 및 이벤트가 있습니다.

 

전국 1,000개 뷔페 레스토랑 최대 60% 할인 예약 상품이 있습니다. 데일리 호텔의 장점은 데일리호텔 고객센터는 365일 매일 오전 9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데일리 트루리뷰는 광고성 글이 아닌 숙소에 실제로 체크인 한 고객만 입력할 수 있어 정확한 숙소 정보를 제공 받습니다. 데일리 트루 VR를 제공하여 침실부터 욕실까지 7시 부터 6시까지 360도 꼼꼼히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호텔스컴바인 앱입니다

전세계 3억명 이상이 사용하는 앱으로 호텔뿐 아니라 항공편과 렌터카도 이야기 가능합니다. 가격비교가 쉬워서 최적화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주요 기능을 살펴보면 한번의 검색으로 손쉽게 전세계 호텔 가격 비교 할 수 있습니다.

 

전세계 항공편, 렌터가 검색이 가능하구요 인천에서 출발하는 다양한 나라의 여행지를 위의 사진처럼 한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세계 통화로 호텔 요금 조회가 가능하고 마이 트립: 항공편, 탑승구 등의 정보 실시간 알림, 여행 일정 관리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기내에 반입할 수 있는 수하물 크기 측정 기능이 있습니다. 인기호텔 20% 특가 네이버 N포인트 10% 적립 등 각종 이벤트도 제공합니다. 다음은 한번에 비교하여 최저가를 를 보장합니다.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하나투어, 아고다 호텔패스 등 국내외 최고 여행 사이트의 상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신형 터졌다 폭주<

트리플 앱 입니다.

항공권 특가 예약이 가능하며 호텔 펜션 예약은 물론이고 레저 할인 티켓까지 가능합니다. 여행 동선 까지 계획이 가능해서 여행 일정을 구상 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트리플 앱의 주요 기능은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어플로 바로 회원 가입이 가능하구요 실시간 항공권 특가 예약의 장점이 있습니다. 검색부터 발권까지 쉽고 빠르게 발권 수수료는 무료여서 무조건 2천원 더 싸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트리플에서는 연중무휴 할인 및 쿠폰 추가 할인까지 더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각종 서비스 예약 혜택, 투어, 액티비티 할인부터 렌터카, 여행자보험 등 여행에 필요한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갈 곳만 선택하면 동선과 일정을 동행인과 동시에 짤 수도 있습니다.

 

 

트리플 여행 가계부로 경비 계산까지 완벽하게 계획할 수 있는 기능도 있네요 연인 친구와 함께 일정을 공유하면서계획을 세울 수 있어 좋습니다. 가계부도 있어서 여행 경비도 적을 수 있고 가는 길에 들릴 수 있는 곳도 추천해줘서 여행 계획부터 사용하기 좋은 앱입니다.

 

 

각각의 앱의 장단점을 비교해 분석

호텔스닷컴의 장점으로는 매달 시크릿 할인코드를 찾을 수 있고 할인쿠폰, 카드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단점으로는 앱의 오류를 지적하는 댓글이 많습니다.

 

데일리호텔의 장점으로는 새벽 3시까지 운영하는 고객센터입니다 단점으로는 옵션 검색 기능 보완이 필요합니다

 

호텔스컴바인장점으로는 중기 플랫폼으로 최적화 호텔을 찾는데 유리합니다 단점으로는 업데이트 후 검색이 어려워졌다는 불만이 있습니다

 

틀리플의 장점은 친구와 계획에 세우면서 해외 여행 하기 좋은 앱입니다 단점으로는 국내 호텔 할인 혜택이 더 필요합니다.

 

오늘을 호텔 예약에  도움이 되는 호텔스컴바인, 호텔스닷컴, 데일리호텔,  트리플을 비교해봤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여행시 호텔을 편리하게 예약을 할 수 있는 호텔스컴바인을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여행에 참고가 되시면 좋겠습니다.

 

 

토레스 전기차 가격 디자인 미쳤네

 

카니발 하이브리드 출시일 가격

 

 

기아EV9 실물 미쳤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